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툴 나만 이상한가?

일단살고봐
댓글: 3 개
조회: 278
추천: 1
2026-06-24 09:24:36
그냥 "무기 공격력, 패시브 차이로 남툴 수정한다" 라고만 적어놨지 구체적으로 얼마만큼의 차이가 직업간에 있었는지 구체적인 숫자 자체가 하나도 없음

쇼케이스에 나와서 밸패 매주한다고 하던애들이 1주만에 입 싹닫고 말바꾸는데 난 이번 남툴 패치도 제대로 한건지 믿음이 안가는데 이거 맞나??

Lv1 일단살고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