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의 이상한 논리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5 개
조회: 252
추천: 2
2026-06-24 09:26:47
난 치유니깐 설렁설렁해 돼

난 치유니깐 딜미터기 딜량 낮아도 돼 하지만 딜은 ㅈㄴ 쌔야 돼 (이게 ㅈㄴ 이상한 논리)

난 치유니깐 남툴 컷 안맞춰도 돼

난 치유니깐 던전에 내자리는 하나 무조건 있어야 돼

난 치유니깐 호법 풍 내가 가져야 돼

난 치유니깐 케어력 ㅈㄴ 좋아야 돼

난 치유니깐 버프도 다 나 줘야 돼

난 치유니깐 모든게 좋아야 돼


지금까지 치유들 이 원하는 밸런스 패치방향, 치유들 의 모습 이였습니다.

감사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