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해안가는 수호와 치유

nsgkrg2331
댓글: 14 개
조회: 302
2026-06-24 09:30:21
불리한 부분 불합리한 부분이 있다면 당연히 상향을 외치고 불만을 이야기해야 하는게 맞음

근데 방향이 좀,이상한거 같은데
모두가 아닌 "일부 인원과 글"에 대한 내용임
도대체 왜 수호가 검성이랑 , 치유가 호법이랑 딜로 비교를하고 비비려고 하는거임?
딜찍누 게임에서 충분히 할만한 이야기이긴 한데
딜 올려주세요가 아니라
수호 치유의 역할이 커지도록 보스 ㅈㄴ 아프게 해주세요
이게 맞는 방향 아님??

게임사 잘못이 젤 크기는 한데
8직업 다같이 딜러하자는거?

Lv4 nsgkrg233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