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해도 강타

아이콘 내실빡숙
댓글: 8 개
조회: 485
2026-06-24 10:38:16










이해도 새로운 페이지 만들어서 강타 다시 뽑고 있는데
목표는 2.2 이상으로 잡고 뽑고 있음
이제 야성 2.2만 뽑으면 강타 23퍼인데
특수는 이해도가 더 잘 나오잖아 잡옵이 없어서
특수 강타 2.2 날리고 2.3 잡는 건
돈, 시간 낭비겠지?
날개 환급으로 결정 좀 생기니까 욕심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