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준이형 섭단위 쟁 이제 봤잖아 일반인들 게임 좀 했다고 계급 완장 주면안됨 차라리 bj를 서버 종족별로 배치해

토땡이
조회: 177
2026-06-26 08:57:19
아티쟁때 외치기 10회 이하 장군 이상은 다 짤라라 전쟁으로 치면
장군들이 병사들 알아서 싸우라하고 지들끼리 전쟁하는거랑 다를게 없잖아?

솔직히 좀 가관이야 그들은 알까? 모르겠지?
특히 사령관 이상 정신연령에 따라 서버 상태 많이 차이나는거 같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