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영석 가격 지금 이대로 괜찮음??

아이콘 이정우
댓글: 14 개
조회: 366
2026-06-26 16:22:05
대충이라도 원하는 옵션 뽑으려면 평균 100개 이상은 잡아야 되는데
개당 78만에 육박하는 이걸 100개면 7800만

시즌4에는 솔직히 영석 수급처를 늘려줘야 한다고 봄ㅇㅇ
상급영석 완제를 드랍시켜 달라는 게 아니라, 하급영석이라도 좀 예전처럼 솔찮게 드랍이 되야
유저들이 만들어서라도 쓸거아님

침식팔찌도 제작이 가능하고, 시즌바뀌면 상급계승이다 영웅계승이다 뭐다 영석가격 지금보다 더
폭등할게 뻔한데 시장경제 잡는것도 결국 게임사에서 어느정도 손을 봐줘야 하는건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영석드랍을 너프했는지 이해가 안감ㅇㅇ

님들 생각은 어떰??
초월4단 기준 판당 240만 키나가 들어오는데 영석 딸깍 3번하면 끝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