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엘비스 vs 비틀즈 누가 더 대단한가 ?

오치아이
댓글: 12 개
조회: 161
비공감: 1
2026-06-26 16:36:16



요즘 고전음악에 빠져서 유튜브 찾아보는데

엘비스 이사람 존나 잘생겼누 ㄷㄷ

아무튼 첨에 비틀즈 찾아서 이거저거 들으면서 빠지다가

엘비스로 넘어갔는데

이거 외국에서도 누가 더 대단한 뮤지션인지 토론이 많더라고

개인적으로는 엘비스가 더 위대하다고 생각하는게

비틀즈도 전설이고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또 종합적인 능력으로 봤을때는 엘비스보다 비틀즈가 더 위라고 생각하는데

그 비틀즈가 50년대 엘비스의 영향을 받았고, 또 락의 뿌리인 로큰롤의 황제가 엘비스인걸 봐서는

엘비스가 더 위대한 뮤지션이었다고 생각이 들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