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이씨 2주만에 접속했는데

아이콘 Pompoko
댓글: 3 개
조회: 355
2026-06-26 08:59:02

2주만에 접속해서

성역이나 돌아보자며 돌았는데


루드라 - 그냥 줘패고 큐브까고 다돌고 1.2넴상자 까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재밌?게 했음


침식 -3332 지배팟 찾아서들어갔는데

      1넴에서구슬먹는데 한번터지는거임?
       이야 2주나 접고다시왔는데 아직 터지는경우가있네

      어쨋든 1넴잡고 2넴잡는데

       슬라임때 보니깐 1팟은 다죽어있더라..

      슬라임이후에 다들부활은 하긴하던데

     이후에 굉장히보스 피가안빠지는걸로봐서

     몇명이 존나소극적으로 안죽기만 하고있구나..싶더라

     어쨋든 슬라임이후에 피가 잘안빠지더라고 지겹더라.ㅈ


이제막넴 갔는데

폭탄 첨에 한번터지고

바로깨긴하더라고


그리고 재도전

이때부터 그냥 겜이 존나피곤해짐

1넴 2넴 막넴  잡는데 또 유격에서

누군가가 아 ㅈㅅ 정신줄 놨나봐요 ㅜㅜ

이런말 나오면서


막넴 폭탄에서 4번 터졌음

그냥 겜이 ㅈ 피곤 그자체가 되버려서

두판하고 팟쫑나고

그대로 겜 껏다



초월.원정 은 돌생각도 안들더라

하 ㅋㅋ


그냥 간만에 겜했는데 그랬다고..

Lv74 Pompok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