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딜미터기가아니라

아이콘 Dormant0518217
댓글: 5 개
조회: 211
2026-06-26 09:05:13
어글미터기는 못만드나?
나 옛날에 불성 할땐
딜미터기 어글미터기 힐미터기있었는데
딜러는 딜미터기만보고
탱은 어글미터기만보고
힐은 힐미터기만 보면서 ㄸ쳤는데
어글은 미터기가 없으니까
난 어글자 계속 보면서 하니까
넘어가면 알아도
자비에서 딜딸치는 검성은
넘어간지도 모르는경우가 많네

Lv71 Dormant051821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