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새싹들 성장 까지 불쾌함 줄여주자는 게 그렇게 아니 꼬아?

할인
댓글: 21 개
조회: 235
2026-06-26 12:50:21
새싹들이 빠르게 성장 할 수록 게임에 활력이 도는 거고

마침 게임 사가 7.1 부터는 유입 받아보겠다고 대놓고 새싹들 상대로 판까지 벌이는 마당에

어비스 들어가서 무한 썰자 당하고 대 참사 날게 뻔히 보이는데


PVE로만 스티그마 수급 가능하다고? ㅇㅇ 맞아 수급 가능하지

그런데 일주일 기준 획득 가능한 수량 단위로 보면 반절 이상이 어비스에 몰려 있다니까?

결국 뉴비들도 속도 내서 따라가려면 어비스 지령서로 스티그마 조각 먹고 어포 모으는 건 필수 행위인데


형들은 들어오는 새싹을 존나게 썰고 싶어서 저걸 아니 꼬아 하는 거야? ㅋㅋ

쟁 구역이니까 들어오지 말라고?


그러면 주 단위로 어비스에서 획득 가능한 스티그마를 아예 분리 해서 PVE로 이전을 하던가

빨리 성장하고 싶은 만큼 들어갈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은 구조에서

우리는 새싹 생 닭 썰면서 양학 하고 싶으니까 그딴 소리 하지 말아라?

Lv5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