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회궁이 ㅈ사기인이유

모텔로유인
댓글: 8 개
조회: 247
2026-06-26 14:44:10
깔개들은 20명이댐벼도 회궁한테 죽거든
근데 그 회궁은 극명중한태 대가리 찢김 그래서 사기아님

근데 깔개가 존나많음 ㅇㅇ 그래서 화력이 쌤

그리고 극명중은 깔개2마리가 찢어죽이니까 깔개들은 회궁도 그렇개 죽일 수 있게 해달라 징징대는거임

결국 회궁 사기다라고 하는애들 = 징징이 쌀먹충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