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 오늘 펫작 새로 했는데

여물어
댓글: 1 개
조회: 174
2026-06-26 15:15:21
펫작은 뉴비 입장에서 떡벽은 아닌 거 같음

강타 피내 평균 2.1로 맞추고 147 명36 치26 258 추공15 최공18 이 정도로 맞췄고 마지막 슬롯 정도는 유기했음

아예 새로운 슬롯에 했는데 물론 최상급으로 타협 없이 가면 답도 없지만 난 이 정도 수준이면 당장 몇 개월은 그냥 써도 되지 싶음

그래서 결정이랑 키나 얼마나 들었냐면 종족 당 평균 13만개 키나 1.5억 정도 들었음 난 이게 크게 어려운 수준은 아니라고 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