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계정락은 실제로 있다.

방앗간못참지
댓글: 17 개
조회: 1097
추천: 10
2026-06-26 15:22:56
그게 아니면 난 왜 지금까지 루드라 침식 무스펠 노득인데?

루드라 침식은 그래도 무기가더는 결국 늘무포기하고

응룡갔고 루드라침식팔찌도 패치해주자마자 정가침.

누가 응룡가면 이제 보란듯이 무기나온다 했는데

아직도 못먹어봄.

무스펠은 둘째주부터 안빠지고 지배자따고 계속 도는데

고정공대에서 오직 나만 못먹음

노브로치 노무기 노드랍

판당 한개씩 나오는 무기재료드랍 주사위 한번도 못이김

주사위 운빨로 2개 3개씩 먹은 새끼도 있고

그래도 드랍템말고 브로치나 무기는 공대원들 다 먹었는데

오직 나만 아무것도 못먹음

무스펠공대 내가 리딩하고 한자리씩 빵꾸나면 내가

사람도 구하고 다하는데 어제도 노득하고

기분이 태도가 되면 안되는데 수고하셨습니다도 안하고

그냥 컴 바로 꺼버림..

물론 무스펠은 시간지나면 정가가 해결해준다지만

뭔가 기분이 너같은 새끼는 걍 접으라고 존나 등떠밀리는

기분임 하

Lv2 방앗간못참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