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 펫작 현황 공개해봄

아이콘 납탄
댓글: 12 개
조회: 447
2026-06-26 15:52:13

프리셋1은 이것보다 강타가 좀 낮긴한데 치명이랑 명중 피내같은게 있고

위에 올린 프리셋2는 한번 고점보고 싶어서 최대한 높은 수치 나올때까지 보고 하고있는데
언제끝날지 모르겠음

어비스나 닥사같은거라도 하면 더 빨리 했을거같긴한데 
안해도 시간은 좀 걸리긴하는데 펫작던전이 좀 많이 사기여서 되긴 하더라고

본캐 라인급에서는 엄청 큰 차이는 아닌거같긴한데
부캐나 배럭들한테는 확실히 체감 큰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