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나도 기사 100클 이상이지만 무스펠 대리

아이콘 이정우
댓글: 3 개
조회: 318
2026-06-27 17:46:04
나도 시작은 '이걸 진짜 맡긴다고?' 하는 호기심에 바로템이랑 매냐에 올려봤는데
무스펠 첫주차때는 글올리면 바로 구매신청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어떤 직업이 신청올지 모르기 때문에 전직업 최신빌드 마매가 전속 구간별로 본인이 쓰는 마우스 프로그램에 저장되있어야 함ㅇㅇ

근데 내 솔직한 생각은 개빡숙팟은 10분도 안되는 시간에 12넴 대가리 다깨는 무스펠을 돈주고 맡기기 까지 한다는 게 좀 이해가 안가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딜량도 8인 전원 마매 딸깍 치유도 필요없음ㅋㅋ
기믹이나 패턴도 갑자기 쳐나와서 다급하게 힐+정화+무적이 필요한것도 아닌 모든 패턴이 예상 가능하고
자비 산모산 어디 초딩들도 두세번만 보면 할줄아는 패턴ㅋㅋㅋ
이딴 개초딩급 인던을 엔드컨텐츠랍시고 심지어 못깨겠다고 돈주고 맡김ㄷㄷ
지금은 가격 씹창나서 기사도 안함; 1~2주차땐 2회 확클에 22장씩 받았는데 시발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