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진심임?

현몽이기에나
댓글: 2 개
조회: 461
2026-06-27 19:25:20
2넴 정해진 패턴 반복하고 2신호 지나고 랜덤패턴 고정인데 줫같은 이유가 다 잘하다가도 아 집중못함해서 터트리고 그 담엔 한명 아 실수 이지랄해서 터지고 결국 사람때문에 좆같던데 난

1신호에서 꼭 하나씩 실수하는 새끼, 2신호 다 잘넣고도 다른곳 여러개 들어가서 터지는 그 좆같음 나만 겪은거여?

Lv26 현몽이기에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