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버스까지는 솔직히 용인한 면도 있음

돌아보기
댓글: 5 개
조회: 234
추천: 2
2026-06-27 22:20:20
알피지겜 쩔이나 버스 없는 겜 없지

현재 버스는 못하는 사람들 태우기보단

사실상 부캐 빨리 돌려주는 용도밖에 안됨

근데 대리가 이렇게까지 만연할줄은 몰랐음

뭔 롤티어 대리해주는것도 아니고

진짜 이걸 돈주고 맡긴다는 사실 자체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결국 맡기는놈들 과반수가 영포티새끼들이란건데

고로 사회악은 누구다? 쌀먹충+개포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