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모든원흉은 모바일임 ㅋㅋ

블레르
조회: 161
2026-06-27 22:16:06
모바일때문에 게임 전반적인 방향성이

모바일을 포용하고 들어가듯 방향성을 잡음

그럼 강제적으로 불쾌한 골짜기를 떠안고가야됨

성역도 모바일이 할수있어야되니 그 부분에 대해서도

한계점이 보임

그래서 챕터1을 기대안하는사람들이 죠낸많은거임

챕터1 기대하는애들은 대가리깨진거맞고...

그래서 난 갠적으로 새싹들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7월1일 신규 or 복귀 할만한가요 글 올라오면

무조건 말릴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