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무스펠 어려움 패턴 질문

퓨리허브
댓글: 4 개
조회: 265
2026-06-27 21:59:09
1신호 이후에

[불길] - [앞뒤 또는 피자] - [돌진] - [피자 또는 앞뒤] - [브레스] - [보스센터 이동] 

이후에 좀 헷갈립니다.

보스 센터로 온 다음에 [번호 또는 모이기] - [불길] 인데 여기서 딜 잘나오면 바로 [3찍] 나오고 [날개]인데

딜이 안나오면 뭔지 모르겠어요.

[불길] 나온후에 [피자]또는 [앞뒤] 나올때도 있고 [브레스] 나올때도 있던데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