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어려운 레이드란 이런거다

쿠로사키미치
댓글: 9 개
조회: 372
추천: 1
2026-06-27 21:04:38
아예 트라이조차 엄두가 안나는 레이드.

비교군이없어서 로아로 비교하자면

무스펠은 발탄수준도안됨.

내가 로아하면서 이클도 따고 접은유저인데
유저들이못해서가 아니라 죄다 잘해도 레이드자체가
존나힘들다고 느끼는게 진짜 어려운레이드인거다.

무스펠은 유저가 못하는거지 절대로 어려운 레이드가아니다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