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거 제가 잘못한건가요..?!

꺄아아아악
댓글: 16 개
조회: 449
2026-06-27 19:35:11
다음주 시즌 업데이트하니까 오드 아낀다고 회랑 보통난이도 버스기사 중 이였는데
방제에 결계참 적어뒀고 사람들 결제 받고 출발 했는데 한 사람이 첫판 끝까지 결계 참여를 안하더군요

막보 시작전에 담판에 결계참여 안하시면 추방한다고 안내드렸고, 두번째판 시작했는데도
안움직이고 계속 입구에서 결계참여 하겠다 하겠다 말만 반복하고 1넴잡고 2넴 키벨 타는 순간까지고 입구에서
가만히 있길래 추방했습니다

추방하니 귓말로 자기 본캐가 악X 인데 방송중이다 쇼츠 올리고 커뮤에 올리겠다 뭐라 귓말은 하는데..
제가 잘못한 부분입니까?

------------------------------------------------------------
위 내용 추방당한 사람 캐릭명이 '악X부캐' 였는데 실제로 검색해보니 '악X' 랑 같은 길드인거보니 사칭은
아닌거 같네요

Lv33 꺄아아아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