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처럼 매번 공팟에서 클리어해야 그게 찐 실력임

돌아보기
댓글: 5 개
조회: 335
2026-06-27 19:56:49
어차피 공방특징이 돌아가면서 실수함

아예 안되는애들은 아님 어중간하서나 숙코 섞여있어서 그렇지

이런 환경에서 매주 클리어를 하려면 본인만은 한번도 실수하지 말아야함

그럼 결국 걸러낼애들만 걸러내서 다시가서 클리어 하는거임

이 과정이 운이 좋으면 한두시간 길면 서너시간 이상 걸려서 그런거

근데 여기서 본인도 같이 실수를 좀 하고있다?

그럼 소요 시간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게됨

하루종일, 심하게는 몇일을 박아도 안될 가능성이 커진다는거임

왜냐면 진짜 잘하는 파티를 만나면 실수하는 널 거를거거든


예를들어 고정팟이라 치고 너만 실수 약간한다쳐 나머진 다 잘하지?

한두번 더 가면 끝날 레이드임

약간의 실수를해도 클리어를 할수있는 사람과

본인만은 절대 실수가 없어야하는 사람

누가 더 잘하는지는 답이 나온거 아닐까 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