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래 글 스샷 요청 있어서 스샷도 올려봅니다

꺄아아아악
댓글: 8 개
조회: 489
추천: 2
2026-06-27 20:17:56
안녕하세요 아래 글 스샷 요청하시는분 있어서 스샷도 한번 올려봅니다

아이디 가려놔서 불편하신분들 있을거 압니다 저도 인벤 눈팅할때 그랬거든요 ㅠ 근데 막상 당사자가 되니
혹시 문제가 있을까해서 가려봅니다 너그러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 가리면 구분이 힘들어서 서버는 안지웠습니다..!

[간단요약]
1. 회랑 버스 진행(방제에 결계참여 적어둠)
2. 첫판에 'A' 가 결계참여 안하고 입구대기 / 막보는 잡으러왔고 결게 참여하라고 경고 줌
3. 두번째판에도 결계 참여안해서 추방 했더니 박제 하겠다 함

https://www.inven.co.kr/board/aion2/6388/228922?p=1&category=&iskin=&mskin=&sort=&orderby=


Lv33 꺄아아아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