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뭔가 로아랑 글로벌도 비교대누

태대각간
조회: 186
2026-06-28 03:41:20
로아는 글로벌 나갈 때 금강선이 우선 한국 유저들 불러서 우리 글로벌 서버 여는데

여기서 잘되면 한국 유저분들 덕분이니까 나누겠다 뭐 이런 입발린 소리라도 하긴 했는데 

뭐 아이온은 글로벌은 이미 생각해 둔 거 같긴한데

한섭이 사실상 테섭 역활 해줬는데 왜 우리는 모바일도 안 없애냐고 남준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