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로벌도 뭐.. 망할거 같은데

빤스도둑
댓글: 7 개
조회: 348
2026-06-28 12:09:12
고사양 게임인데 뭐... 컨텐츠도   개망이고 딱히

경쟁력 그래픽 좋은거..?

이거 말고

다른 게임하고 비교할때

아이온2는 이게 강세다 !!

하고 싶은게 뭐...

있나 싶음

조작이 간편하다고 해도 마우스매크로 딸깍이고

그렇다고 사람이 많아서 던전 가는게 쉬운것도 아니고


음....



아이온2   진짜 이거는 좋아요 !!

할만한게 뭐 있죠?


언리얼5 ?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