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크로를 못막는건 그러려니 해 근데 매크로가 사람을 기만하는건 처음보네

유느님조아
댓글: 4 개
조회: 458
추천: 2
2026-06-28 13:19:43
얼마나 nc가 매크로를 못잡으면
채집하고있는데 날라와서는
채집-취소 , 채집-취소
2개 날려먹고 도망가버리네

상식적으로 정지가 조금이라도 두려웠으면
저딴식으로 셋팅이 안돼있지
열 받아서 신고할게 뻔한데

100% 막는 게임 없겠지
막기 힘들다는거 이해하는데
이건 선을 씨게 넘었지

Lv20 유느님조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