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월1일 뉴비들 복귀자들 오더라도 어비스 한번 맛보면

에스터
댓글: 6 개
조회: 471
추천: 2
2026-06-28 15:51:19
바로 접을거 같은데 ㅋㅋ

회랑 통제는 그렇다고 치고

그냥 어비스 퀘하러 가면

인성질하면서 학살하는데

이거 당해보면

기존유저들이나 그냥 그러려니하고 

딴곳가지

뉴비 복귀자들은 버틸까?

요즘 트렌드가  아니 그냥 모든 겜이

초식화되고 간편화 되는데

자기캐릭 죽는걸 버틸 유저가 있을까 싶음



엔씨도 먼가 생각이 있겠지 ㅋ

ㅇㅇ 있을꺼야  그렇게 믿음.




인벤러

Lv79 에스터

5월12일 아욘2 사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