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RPG에 컨은 없는게 맞다

바람이좋아
댓글: 12 개
조회: 459
2026-06-28 18:38:08
컨요소 피지컬빨 만들려면 뭐 패턴 어렵게 ? 

그게 컨임? 그냥 줜나 시간남아돌아서 줜나 쳐박다가 패턴 몸에 외우는거지

세키로 몬헌 엘든링 다크소울 

이런거 봐라 피지컬이 좋아야할 수 잇으면 저런거도 10트안에 깨는사람 나와야댐 왜 보고 다 피하고 다 패링하면되니까 

근데 그런사람 존재하지않음 그냥 줜나 쳐박아서 몸에 패턴 익히고 패턴을 다 쳐외워서 하는거지 컨이고 피지컬이 어딧노 ㅅㅂ 

그냥 암기게임이지

온라인 RPG게임에 저딴거 도입하면 되겠냐? 

컨부심부리고 자딸좀 치지마라 본인 돈없어서 스펙 후달리는거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