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8살 아저씨 무스펠 드뎌 깼습니다

궁극캐릭터
댓글: 3 개
조회: 331
추천: 2
2026-06-29 02:21:53
38살 620마도 아저씨입니다.

5일에 걸쳐 정확히 12시간 걸려서 클리어 했네요

클리어 하면서 느낀건 본인이 리딩할정도의 숙련은 돼야 깰수 있네요..

물론 제가 리딩을 하진 않았지만 나중엔 패턴에 머리보다 손이 먼저 반응하더군요

그정돈 해야 깰까말까네요 너무 힘들었습니다

마지막 클리어 트라이파티때 저는 단 한번 실수했습니다. 

언뜻보면 한번실수? 그정도 할수 있지않나 싶겠지만 이게 8명이 1번씩만 실수해도 8트라이니 정말 쉽지 않네요

나중엔 데카는 거의 안쓰게되더군요. 오직 전멸만이 있고 짤패에 죽는 경우는 극히 드무네요

아무튼 이거를 매주 2회한다? 쉽지 않을거같네요

7월1일에 만렙풀리고 전체적으로 캐릭들이 쎄지면 그때되면 자체적으로 난이도가 내려가지 않을까 싶어요

Lv2 궁극캐릭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