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뉴비가 회랑통제 때문에 접힌다고?

령이
댓글: 5 개
조회: 450
2026-06-29 01:38:54
아이온2  쇼츠들은 죄다 징징대는 것 밖에없냐

통제가 어쩌고 지가하는 직업 저쩌구

패치가  씨부렁 결국 돌고돌아 징징쇼츠


찐뉴비는 통제 때문에 접히는게 아니고

던전 전투력 컷 때문에 접히는건데

템렙이 되도 크라오 불던  죄다

배럭들이 120k 150k  이따위로 방파고

내가90k로 방파면 사람 아예 안들어오고

싸갈 불던에서 나오는 템을 먹어야

불던을 갈 수 있는 스팩이 되다고 이것들아

이때가 가장 큰 장벽이였다


유투브 쇼츠 죄자 보면 그냥 ㅈㄴ징징

디시 영상버전임 ㅈㄴ 게임도 불편한데 유튜버도

ㅈㄴ게 불편하노

Lv3 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