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아르카나 맞추는 방법인데 이거 맞음?

사인이로
댓글: 6 개
조회: 595
2026-06-28 23:58:20
1. 일단 양피지랑 나침반 5강부터 해봄.
2. 그럼 타겟하는 20랩 스킬 중 스킬랩 모자란거 있잖아
3. 그럼 천칭에다가 그 스킬들 다 때려넣고 만듬.
4. 천칭 5강하고 아서 그래도 부족한 스킬 성배에 넣고 남은칸은 주요 패시브 넣음.
5. 그리고 5강함. 그럼 웬만해선 다 20랩 찍히는데 20랩 오버한거 있잖슴?
6. 그럼 반지에서 그거빼고 14랩 스킬들 16랩 맞추고 뻥툴올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