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벨러스 관련된 글 나오면 발작하는 직업

령이
댓글: 2 개
조회: 222
2026-06-29 01:58:18
확인해보니 살호마 딱 이 세명이더라 ㅋㅋ

검수는 평균이상이라 조용하고

마궁정치는 자기네 직업벌런스도 말하기 바쁘고

살호마 3마리는 꿀빠는걸 지들도 아는지 개발작하면서

똥통으로~밸런스게시판으로~ ㅇㅈㄹㅋㅋ

꿀빠는거 최대한 말안나오게 숨기고 싶어하는게

ㅈㄴ ㅂㅅ같으면서도 웃김 우쭈쭈 너프당할까봐

무서웠어요 ㅋㅋ

Lv3 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