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대리 맡기면. 계정 털리는거 아니야?

inven12
댓글: 3 개
조회: 436
2026-06-28 18:10:46
바로템이든 매니아든 거래사이트라 하더라도. 

대리한테 계정 넘기면, 키나로 아이템 구매한 내역이 안남기때문에, 구매해서 키나 다 쓰거나.

템 나온거 (거래가능) 옮기거나.

계정 통째로 비번 바꿔서 튀면, 답 없을것 같은데.

입증하기도 어렵고.

뭘믿고 대리 맡기는거야 ?

Lv13 inven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