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고정공대장 잡고 3주만에 클했음

긔요미쨔응
댓글: 6 개
조회: 604
추천: 1
2026-06-28 18:39:18
매주 일요일 하루 딱 하는 고정인데
2주차 까지 진행하고 계속 빵꾸내는 궁성 한명 전구갈이 하고
이번주에 치유성 한명 영입

수검호치 검살호치 조합으로 새로 출발해서 3시간만에 깸
전구갈이 효과 확실했다...

검성이랑 같이 가니까 도발빼고 네자칸이나 넣었는데
어그로는 단 한번도 튄적 없음 미터기상 딜 비슷하게만 치면 수호가 어글 무조건 먹음
심판 피흡 안낌

신호등때는 딜 안하고 패턴에만 집중했고
검성은 자비 전부 열외시켜줌 그래도 어글은 딱히 안튀었다

그리고 브로치 대신 흩어진 광휘의 반지 먹음ㅎㅎㅎ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