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이 ㅈㄴ재밌는 이유

개빡숙
댓글: 10 개
조회: 996
비공감: 1
2026-06-28 18:11:30


40 50대 틀니형님들
나름 경제적으로도 사회적 위치로도 여유되는 분들임
대체로 투자에 인색하지 않고 장비는 좋은편

근데 무스펠이 등장하고 ㅋㅋㅋㅋㅋㅋ

땀 ㅈㄴ 삐질거리면서 기믹하고
실수하면 쿠사리먹고 대답안하고 삐지고
도망치고 욕얻어먹고
또 실수하고 쿠사리먹고 삐지고 째고
땀 삐질거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분들은 양반이지
40 50대에
장비도 제대로 투자도 안한 개걸레 스팩으로
불가능한 도전 무한반복하는거보단 낫겠지

이러니 대리가 ㅈㄴ성행하는듯
시ㅂ럼들이 고생안할라고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