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어려움 다니는 수호들아 네자칸 꼭 넣어라

슈웅
댓글: 3 개
조회: 633
추천: 1
2026-06-28 18:47:11
이게 ㅈㄴ 안정적인게
신호등때 피흡하다보면 나는 쓸 일 없는데
간혹 파티원 피빠지는 경우 보이거든
이때 써주면 쉴드 + 회복 있어서 ㅈㄴ 고트임

날개때도 브레스 간혹 맞는 애들 있는데 이때도 써주면
ㅈㄴ좋음


그리고 여기가 핵심인데
산모산때 간혹 장판 같이 맞으면서 피 바닥치고 죽어서
전멸 나는데 산모산때 네자칸 켜주면 죽을것도 살리더라

뭐 쉴드량은 아쉬운데
벨류는 ㅈㄴ 고트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