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나는 애정을 갖고 했는데 이제 그것도 떨어질라 그러네 시팔

아이콘 논리력
댓글: 14 개
조회: 600
2026-06-28 17:03:48
애지중지 키운 내 730K 치유성

초월, 원정 티켓 횟수 없어서 가질 못하니

어비스를 갔는데 시이발 아는 사람도 없고
막기 5100 넘게 쳐 찍었어도
푹찍 뒈지는건 마찬가지고

막기 몰빵해가지고 명중 낮아가지고 딜 안박히는거 좃 같아서
하이브리드로 가보자 . 해서

막기 4200에 명중 4000 찍었는데도 걍 푹찍 당하고
이 씨발

종족챗에
"제발 힐 필요하신분 파티좀 주세요 힐 잘해요 마지막에 죽어요"

서버가 개 시골 창난 써버라 2천명 좀 넘게 있어서
사람 새끼도 없고 다 지들끼리만 쳐 다니거나

딜러들은 명중작해서 지혼자 썰고 다니고

이씨발 좃같은

내가 이제 치유성으로써 어비스에서 살아남을 유일한 방법이 하나

남았는데.... 그건


여자인 척 해서 파티에 가입하는거다



이 씨발새끼들아 순간 이런 생각까지 들어서 ㅈ같아가지고 걍 컴퓨터 끔


7월1일까지 아이온 안들어간다 ㅈ같은 새끼들아

직변권을 쳐 주던가 족같은 새끼들아


치유성 빼고 다해줄게 내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