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와우 처럼 사사게 만들면 끝아님?

폴리라슈
댓글: 1 개
조회: 225
2026-06-28 17:15:01
사건사고게시판 만들어서 대리로깨고 코스프레로 피해줬을 시 
닉네임 박제되고 성역공팟 평생 못가게 박제되는 매우 훌륭한 시스템을 여기도 만들면 됌 
닉바꿔도 계속 검색되서 특히나 아이온2는 더더욱 영구박제 가능
대리로 깨는 애들은 계속 대리로 파밍해라 어차피 돈쓴놈이 
뭔 돈을 아낀다고 숙코해서 피해주농? 한번 돈으로 샀으면 계속 사

Lv36 폴리라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