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공팟 잘깬다는건 사실 운이긴함

돌아보기
댓글: 4 개
조회: 335
2026-06-28 15:34:43
나도 원트클한적도있고

계속 리트나서 몇시간 걸린적도 많은데

이건 순전히 운의 영역임

그리고 방장의 역량도 중요함

실수하는 개새끼를 빨리 찝어내서 빨리 쳐내고

빠르게 다시가고 그래야하는데

뭐 자꾸 으쌰으쌰를 하자는둥 이래버리면 멘탈 나가는거지

내 경험상 무스펠은 험악한 분위기에서 

누가 실수하는지 두고보자 이런 환경이 가장 적합함

으쌰으쌰할 던전이 아냐 

모든 실수는 숙련이나 실력 재능의 영역이 아니라

단순히 집중력 부족이 원인임 멍때리는거지

근데 군대에서 이등병때 멍때릴 시간 있냐? 없지

결국은 긴장감을 계속 주고 스트레스 상황에 게속 몰아넣어야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