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야야 그만 힘빼 어짜피 안돼

그우뮝
댓글: 2 개
조회: 360
추천: 2
2026-06-28 15:12:56
그냥 하던거나 해 만들던거나 하고 ㅇㅇ

문제라는 걸 인지하고 이제 바뀌어봐야 뭐해?

뿌린게 있는데 그대로 다 거둬가야지

그 게임에 그 유저들이야

그냥 아이온2는 감 다 쳐 뒤진 OG들 퇴임식

극한의 컨트롤 깎아대는 피지컬 게임인지

자동사냥, 매크로 딸깍 굴리는 딸피 겜 할건지

하나만 쳐 하라니까? 좀 속 보이는짓 그만 쳐하고 역겨우니까?

아직도 욕심 안버리고 둘 다 가져가려 하네 ㅋㅋ

하긴 뭐 뇌 다 쳐 굳어갖고 작업장도 못잡는 겜에 뭘 더 바라냐 유저가 그치?

그냥 우리가 똥 밟은거지? 

야 ㅋㅋ 그라운드 같은 공 찬다고

다 똑같은게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넨 안바뀌고 못바뀌고 

차피 점점 갈 수록 매출 낮아져서 

결국 개고기화 롤백할거 모르는 사람 없다

어자피 안돼 그만 힘 빼 니들 잘하는거 해

너무 개고기화 시키고 단물 쫙쫙 다 빨아먹고

이미 늦었어 니들 서비스 먹었던 유저들이 다 NC식 개고기에 길들여져서 정상적인 사고가 불가능하다

개 ㅂ신들아

Lv7 그우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