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미니맵에 상대종족이 왜 보였다 안보일까요?

아이콘 고스펑크
댓글: 3 개
조회: 422
2026-06-28 15:12:20

미니맵 크기 제일 크게 해두고 게임하고

어비스에서 수시로 미니맵 보면서 사냥하는데,

상대가 내앞에 올때까지 미니맵에 안 보이는데

처음엔 내가 못봣나 싶어서 녹화해서 돌려보는데

상대가 내앞에서 칠때까지 미니맵에 표시도 안대고

활강해서 도망갈때 그때서야 미니맵에 보이는데

이거 뭐 때문에 그런건가여?



Lv91 고스펑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