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로발 아이온 나오면 일어날 일들 100%

아이콘 논리력
댓글: 3 개
조회: 593
추천: 2
2026-06-28 14:04:37
글로벌 유저들이 문제제기




글로벌 유저 : 아니 이거 좀 아닌 것 같아요 생각해보고 바꿔주세요



남섭이 : ㅇㅋ 바로 바꿔줄게. 바꿨어



한국섭 유저 : 이런 씨발? 우린 출시때부터 꽹과리 치던걸?



글로벌 유저 : 모바일 출시해주세요 한국 섭은 모바일도 가능하던데


남섭이 : ....안됩니다.. 게임 생태계가 망가져요 ㅠㅠ 매크로들이..어쩌고..




한국섭 유저 : 아니 씨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