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금요일 일주일 정지 사유 뜸..

아이콘 Divison
댓글: 17 개
조회: 930
비공감: 2
2026-06-28 15:59:31

필드 사냥 X, 어비스 필드사냥x, 쌀판적 없음 , 펫작매크로 x, 과거에는 매크로 존재를 몰라서 안썼음


남준형님이 매크로 써도된다해서 정복,초월, 루드라, 회랑, 슈고에만 인게임, 지허브 매크로 씀


대리 렙업, 대리 성역 한번도 안함,  본인만 계정 사용, 다계정 아님


4T, 신전 1단계 고급배럭 260 ~ 280 이상애들 마르쿠탄이랑 스티그마 모은다고 뺑이치는 중간에 운영제한뜸


남아공 참사때 누가 종챗으로 남아공한테 진게 다행인가 글 보고 저렇게 치니 7일 정지 당함.


혹시 몰라서  재문의 했고 채팅 내역은 저게 다임.


전에 경고 받은적 있나 지메일 NC로 통합 검색하니까 경고 메일 온건 저게 처음임


금요일 복귀하면 종챗끄고 게임할 예정임.



Lv77 Divis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