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레이드 시즌제rpg겜 같은거 안해본애들ㅈㄴ많은듯

인동사마마
댓글: 5 개
조회: 351
비공감: 1
2026-06-28 17:14:16
레알 시발 병신 틀딱들 조오오온나많음 죽탱이마려움

보고있으면 ㅋㅋㅋ레이드가 어렵니마니 시발 ㅋㅋ
다른 rpg레이드 겜에서 다 해봣던 패턴들 에효
틀딱들 트롤짓 하는거 진짜 힘들다

NC자동사냥 겜이나 하던 틀딱들이 뭐 얼마나 잘하겠냐마는
그냥 자동사냥 겜하러 가주심 안될까 ㅅㅂ
성역 대리 그만좀 찾으시고들..

Lv12 인동사마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