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직업별 최고점 뽑는건 [파트너]가 중요한거 아닌가

Oradona
댓글: 2 개
조회: 410
추천: 1
2026-06-28 21:37:05


걍 그거 이 게임 그거 걍

DPS를 최고점 낼려면

결국 보스 잡히는 속도가 빨라야 하거든요

아니 이게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느낌이긴한데

DPS가 높아서 보스가 빨리 잡히는것도 맞는데

보스가 빨리 잡혀야 DPS가 높아짐

본인은 마도성인데 마도성 기준으로

가장 고점 낼 수 있는 조합이

[검호살마]이거일텐데

왜냐하면 시너지는 이미 [검호] 2개 받으면 이미 끝났고

더 이상 시너지가 필요 없고

저기서 수호성이니 치유성이니 넣는 헛짓거리 할 시간에

살성을 넣으면

살성이 검호 시너지 받고

나보다 빠른 딜로 보스 피를 밀어주고

그러면 보스 클탐이 극단적으로 단축 되면서

자연스레 마도성 입장에서는

지옥의 화염과 집중의 기원으로

지옥의 화염 순간 폭딜만 빠르게 떨구고

다음 스킬쿨이 오기전에 살짝 딜로스가 발생하는데

그거를 살성의 폭딜로 빠르게 보스를 잡아서

이미 보스 죽고 끝

그리고 DPS 저장

이 원리로 파티원이 강해야 내 DPS가 강해짐

살성도 마찬가지임

살성은 마도보다 더 심하게 순간 폭딜에 의존해서

순간폭딜이 딱 끝나는 순간에 보스가 잡히는게 베스트임

아마 살성 입장에서는 [검호살살] 아닐까

아닌가

근데 직업도 직업인데

다 같이 잘쳐야함

걍 한 놈이라도 삥신 같아서 파티 DPS가 밀리면 고점 절대 안 나옴


마매 극한으로 깎은 검성

마매 극한으로 깎은 호법

마매 극한으로 깎은 살성

이 3명이 필수라고 보는데

걍 저기 3명은 필수 고정 멤버고

나머지 1명은 뭐 적당히 그런 느낌임

진짜로 수치가 아님 수치는 ㄹㅇ 노필요 같은데

[검호살] << 이 3마리가 찐텐으로 필수 같은데

Lv28 Orad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