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ㅈ같은 유격 개선안

에플
댓글: 6 개
조회: 442
2026-06-28 21:40:24
단체유격때문에 스트레스 심한데
한두명 못해도 한두명이 캐리하게 만든다며?
그래서 생각해본게
패턴들이 한놈 틀린다고 전멸하지말고
틀린놈만 뒤지는거로하고
이러면 눕클하는놈 데카다빠지고 버스타는놈 방지를 위해서
부활석을 바로 사용해서 부활하거나 부활버튼 안누르면
1분정도 카운트 돼고 강제로 부활석 사용해서 부활시켜버리고
데카 다 빠지고 기본부활하면 보상못먹게 보스방 결계가 전멸해서 초기화하는거 아닌이상 안사라지게하면
숙코는 와서 뒤지고 보상못받지만 민폐는 덜하고
깨는사람은 깨고 보상먹고 좋을거같은데
숙코가 할수있는거래봐야 부활안누르고 1분버티는거 2번
꼴랑2분 버티는건데 무적2분하고도 생존 못한거면 보상 먹을자격 없는거자나

요약하자면
유격이아니라 패턴 틀린놈만 뒤지게 하기
눕클 방지를 위해 부활석사용시간1분정도 이후에는 강제 부활
데카 다 빠지고 기본부활하면 보상못먹게 막보방 결계 안사라지게하기

Lv14 에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