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아이콘 겨울반딧불이
댓글: 11 개
조회: 570
2026-06-23 14:06:26

최상급 주문서 기준

설정 낮추고 fhd 240 모니터로 바꾸면

레기온 94타
암굴 101타
암굴 하늘 바라보고 110타

783d 4070tis 의 한계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40인치 uwqhd 144 쓰다가 작은 모니터 쓰려니까 현타 와서 겜 못 하겟네요

적당히 옵션 타협보고 원래 쓰던 걸로 쓰고 하면

레기온 91~92타는 나오니 그걸로 써야하나 싶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