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허수딸 마지막으로 해봄

오로로라
댓글: 2 개
조회: 223
2026-06-23 16:36:35
서울 SKT 1G

본체

983D 5080 PBO킴

모니터

OLED QHD 27인치 500HZ [본모니터]
OLED 4K 32인치 240HZ [듀얼모니터]

그래픽설정

시야품질,대규모 매높 
나머지 전부 매낮
해상도스케일 고성능
DLSS OFF
reflex 부스터

레기온허수아비
노도핑 전속 81.6
최상급용기 + 쌀봉 

파맹 버프 전부 탑쌓음
저번에 아침에 파맹,자버프 빼고 99타나온거보면
아침이 타수가 확실히 잘나오는것같음

매크로는 인게임 + 레이저

이제 허수딸 그만치기로함 뭔의미가있나 싶음
전속이 105 넘기거나 모션이 바뀌는게 아니면 더이상 안할듯



Lv9 오로로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