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40주고 모니터 삿다 +모니터 질문

아재절단기
댓글: 4 개
조회: 245
2026-06-23 16:36:58
한성 TFGz34Q24W  WQHD 240hz

18년도 11월에 산 모니터라 75hz밖에 안나오는걸 지금발견 ㅅㅂ
어쩐지 타수가 80타 밖에 안나오드라...
내기억엔 당연 120hz인줄..

째든
와이프한태 뺏긴 모니터랑 똑같은걸로 삿다..ㅠㅠ
이제 이걸 어떻게 몰래 잘 들고가서 설치까지 해야할까


번외로 형들 75hz 모니터 암으로 위에올리고
듀얼로 250hz 75hz 병행하면
문제없어??  개별시행 맞지?

Lv70 아재절단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