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남툴떨어진뒤 성역3

구름과자7
댓글: 3 개
조회: 772
2026-06-24 20:46:15




남툴 20k가량 떨어지고 다시 10k가량 올린뒤에 갔습니다

호법없이 갔고 미터기 켜고 최선을 다해서 때렸습니다.

근데 미터기는 적용이 안된건지 저번주 남툴 기준으로 나오네요

메인탱 잡으면 50만까지는 어찌저찌 가능 할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